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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인프라커머스'(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을 준수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목차
0. 총칙
1.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 및 그 행사 방법
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고객 지원 담당 부서
3.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수집 방법
4.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5. 제3자에게의 개인정보 제공
6.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7.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파기 방법
8. 기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방침

0. 총칙
“개인정보”란 살아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및 영상 등에 의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인프라커스 홈페이지 (http://www.infracommerce.co.kr)의 견적문의 화면 상단에 공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하여 개정에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이에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이용자가 개정된 사항을 쉽게 알아볼 수 있게 합니다.

본 방침은 2022년 1월 20일부터 시행되며, 이를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서면·이메일·전화·SMS 등의 방법으로 개별 공지)을 통하여 공지하겠습니다.

1.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 및 그 행사 방법
(1)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등록되어 있는 이용자 본인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자의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에 대하여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혹은 동의 철회를 언제든지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가지고 있는 개인정보
– 회사가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현황
– 이용자가 회사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에 동의를 한 현황

이를 위하여 대표전화(02-540-2344)를 이용하거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서면·이메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개인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열람 혹은 정정·삭제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2)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해 정정을 요청한 경우, 회사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오류가 있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된 내용을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합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삭제 또는 처리 정지된 개인정보를 “7.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게 합니다.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에게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뿐만 아니라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있습니다. 비밀번호 등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고, 게시물 등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않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고객 지원 담당 부서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담당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고객 지원 담당 부서
- 고객 지원 담당 부서 : 인프라커머스 마케팅기획팀
- 전화 : 02-540-2344

(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보호 담당 부서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마케팅기획팀장
- 개인정보 보호 담당 부서 : 마케팅기획팀
- 전화 : 02-540-2344
- 문의처 : jhchae@infracommerce.co.kr

(3) 기타 기관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한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된 모든 민원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혹은 담당 부서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대해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https://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 대검찰청 과학수사부 사이버수사과 (http://cybercid.spo.go.kr / 국번 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http://cyberbureau.police.go.kr / 국번 없이 182)

3.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수집 방법
(1) 서비스를 이용하는 비회원 또는 비로그인 이용자로부터 수집하는 정보
비회원/비로그인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시 하기 정보를 수집합니다.
- 견적문의 신청시
	필수 항목 : 기업/사업체명, 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구매/렌탈 여부, 제품군
	선택 항목 : 모델명, 수량, 내용
※ 회사는 이용자의 사생활을 현저히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정보(사상·신념, 노동조합·정당의 가입·탈퇴, 정치적 견해, 건강, 성생활 등에 관한 정보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2) 개인정보 수집 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 이메일 / 응모 및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이용자가 직접 입력하는 정보 수집
- 오프라인 / 콜센터 / AS 및 상담 등의 과정에서 서면 / 팩스 / 전화 / PDA 등을 통해 수집
※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의 각 내용에 대해 "동의" 또는 "동의하지 않음"을 선택할 수 있는 절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합니다.
- 고객문의 응대
	불만처리 및 민원처리, 고객제안, 고지사항 전달
	민원인의 신원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 통지, 처리결과 통보 의 목적
	반품/환불 등 주문/배송에 관한 요청사항 처리
	회원/비회원 견적문의 상담

- 화물 배송
	상품 및 사은품 배송 및 설치
	구매제품 배송을 위한 시간 약속 및 방문, 설치 확인 연락

- 대금 정산
	구매 대금 결제
	회원 대상 구매 실적 및 정산 처리를 위한 구매정보 관리

- 기존 서비스 개선 및 신규 서비스 개발
	신규 서비스 (제품) 개발 및 특화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 마케팅 등 광고에 활용
	상품 서비스, 판촉행사, 맞춤형 콘텐츠,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광고성 정보 제공
	시장조사, 고객만족도조사, 상품 서비스 개발연구, 접속 빈도 및 고객별 통계분석자료 활용
	통신판매, 전화권유판매, 전화상담업무, SMS, DM, TM, E-mail, Push-mail 발송
	TM, SMS, DM, E-mail, Push-mail 등을 통한 사은행사 안내
	
5. 제3자에게의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한 경우,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유료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통계 작성, 학술연구, 시장조사를 위해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해서 제공하는 경우
–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6.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련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다른 장소에 보관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법적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법적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법적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법적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7.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파기 방법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파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7.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의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령에 의한 경우 외에는 보유되는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를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나 소각을 통해 파기됩니다.

8. 기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방침
(1) 게시물 운영 방침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스팸(spam)성 게시물
–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물
– 동의 없이 타인의 신상을 공개하는 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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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게시판 주제에 맞지 않는 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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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의 경우는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과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기본적으로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가 게시물에서 자발적으로 공개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 숙고하시기 바랍니다.

(2)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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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광고성 정보의 전송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개인정보처리방침 버전 번호 : V2022-1.1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 일자 : 2022년 1월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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